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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AEC-Q100은 광범위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 통합형 h-브리지 드라이버입니다.
Texas Instruments DRV8242-Q1 자동차용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는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AEC-Q100 규격을 준수하는 완전 통합형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입니다. 이 장치는 전압 모니터링, 부하 진단, 과전류 및 과열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DRV8242-Q1 드라이버는 PWM 또는 위상 활성화 제어 기능을 갖춘 양방향 풀 브리지 드라이버이며 BiCMOS 고전력 프로세스 기술 노드에서 설계되었습니다. 이 자동차 드라이버는 자동차 브러시 DC 모터, 솔레노이드, 도어 및 시트 모듈, 차체 제어 모듈(BCM), 가스 엔진 시스템 및 온보드 충전기에 이상적입니다.
DRV8242-Q1 드라이버는 3개의 유선 인터페이스 HW(H)와 2개의 SPI 인터페이스 SPI(P) 및 SPI(S)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에는 n채널 H 브리지, 충전 펌프 조정기, 조정된 하이 측 전류 감지, 전류 비례 출력 및 보호 회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AEC-Q100 인증:
-40℃~125℃, T(A) 온도등급 1등급
기능 안전 시스템 설계에 도움이 되는 문서
작동 전압 범위: 4.5~35V(절대 최대 40V)
QFN 패키지의 경우 RON_LS + RON_HS = 250밀리옴 저항기
I(OUT) 최대 = 6A(QFN)
자동 데드타임 어설션으로 최대 25KHz까지 PWM 주파수 작동
낮은 전자기 간섭(EMI)을 위해 구성 가능한 슬루율 및 확산 스펙트럼 클로킹
통합 전류 감지(션트 저항기 제거)
IPROPI 핀의 비례 부하 전류 출력
구성 가능한 전류 조정
구성 가능한 오류 반응(잠금 또는 재시도)을 통한 보호 및 진단 기능
꺼짐 및 켜짐 상태의 부하 진단, 개방 부하 및 단락 감지
공급 전압 모니터링(VM)
과전류 보호
과열 보호
nFAULT 핀의 오류 표시
3.3V 및 5V 로직 입력 지원
25°C에서 1.3μA의 일반적인 낮은 절전 전류
HW(H), SPI(S) 또는 SPI(P)의 3가지 변형으로 제공
PWM 또는 PH/EN 모드를 사용하는 단일 풀 브리지
자동차 브러시 DC 모터 및 솔레노이드
도어 모듈 및 시트 모듈
차체 제어 모듈(BCM)
가스 엔진 시스템
자동차 충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