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및 교체

일반적으로, 공급일(배송 예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상품/서비스가 귀하에게 배송되지 않으면 귀하는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환불/반품을 신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반품/환불 승인을 위해 영업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2. 귀하의 문제를 확인하고 확인하겠습니다.

3. 우리는 고객에게 사례별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Htelec에 제품을 반품함으로써 고객은 해당 제품이 Htelec에서 구매되었으며 다른 공급업체, 유통업체 또는 기타 제품 소스로부터 동일한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를 대체하지 않았음을 인증합니다. 모든 제품은 고객의 실수(예: 잘못된 구매)로 인한 경우 고객의 책임과 비용으로 반품되어야 하며 고객에 의해 손상되지 않고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정전기에 민감한' 제품으로 분류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통제된 조건이 아닌 이상 ESD 또는 습기에 민감한 제품을 개봉해서는 안 됩니다.


* 반품은 일반적으로 배송일로부터 365일 이내에 접수됩니다.
* 고객이 "정품/가짜/품질 문제"로 인한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을 위해 당사가 인정하는 제3자 권위 기관의 유효한 품질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 반품 운임은 선불로 지불해야 합니다. 우리는 COD 배송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하지는 않으나,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품의 결함이 배송 중 또는 배송 후 부적절한 취급, 오용, 부주의,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 수리, 개조, 사고 또는 기타 제조상의 결함이 아닌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에는 반품/환불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